lime2

별자리운세 2023년2월12일 이시이유카리 본문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23년2월12일 이시이유카리

라임22 2023. 2. 12. 11:41
반응형


별자리운세 2023년2월12일 이시이유카리


물병자리는 의욕이 충분하고 바싹바싹 힘낼 수 있는 느낌의 날. 매우 기합이 들어 있다.기운이 있다.


물고기자리는 모르는 곳으로, 모르는 곳으로 향하고 싶어지는 날.'아는 건 됐어' 이런 거.


양자리는 굉장히 좋은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느낌의 날.스스로는 절대 깨닫지 못하는 것.


황소자리는 대단한 사람이 확 말을 걸어 깜짝 놀랐어! 이런 일이 있을지도 몰라.높은 곳에서 부르는 것 같은 느낌의 날.



쌍둥이자리는 높은 뜻으로 복잡한 일에 임할 수 있는 날.귀찮았던 일을 과감히 해치운다든가.


게자리는 좀 내가 컨트롤하기 힘들구나, 라고 하는 부분에서 굳이 사람에게 핸들을 잡아달라고 하는 그런 날.


사자자리는 이 사람이니까 어리광을 부릴 수 있지, 이런 자각을 가지고 어리광 부리는 느낌의 날.그래서 제대로 감사도 하고.


처녀자리는 신기한 숏컷을 할 수 있는 느낌의 날.지름길의 묘. 돈지 같은 아이디어로 극복할 수 있다든가.



천칭자리는 호불호가 분명하기 때문에 판단이 빠르다! 같은 날.OK와 NG가 딱 정해진다.


전갈자리는 동료 내에서의 의견이 확실히 정리되어 움직이기 쉽다, 같은 날.평소보다 발언력이 강해지고 있다.


사수자리는 몰래 생각하고 있던 것을 누군가가 확 말해 주거나 짐작해 주는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염소자리는 근처의 노이즈가 가라앉고, 그만큼 멀리서의 목소리가 듣기 쉬워진다, 이런 날.넓게 목소리가 닿는다든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