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2

별자리운세 2023년2월19일 이시이유카리 본문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23년2월19일 이시이유카리

라임22 2023. 2. 18. 23:22
반응형

 

별자리운세 2023년2월19일 이시이유카리

 

 

물병자리는 마음을 놓고 차분해지는 느낌의 날. 좌충우돌 상황이 겨우 진정돼, '하고 싶은 일에 몰두할 수 있어!' 같은.

물고기자리는 「드디어!」 같은 느낌의 날. 이미 새로운 일이 잇달아 시작되는 느낌도.

 

양자리는 ​마침내 최종적으로 자신이 선택해야 할 것을 선택해가는 그런 날. 보류상태였던 것을 결정하는.

황소자리는 엄청나게 바쁜 날. 나의 지휘의 따라서 모든 것을 내가 결정하기 때문에 머리가 풀가동이다.​

쌍둥이자리는 ​평소 같으면 타협할 것 같은 상황에서 아니, 여기는 내 생각대로 하자! 라고 하는 날.​

게자리는 세부적인 조정을 하면서 바램을 관철해 가는 느낌의 날. 절차에 대한 상호작용이 디테일하다.​

반응형

사자자리는 '이것저것 시도해 보면, 뭔가 나올지도 몰라' 같은 실험적인 인간관계의 날.

처녀자리는 예를들면, 오셀로에서 계속 지고 있는 느낌이었는데, 결국은 모든 것을 뒤집어 놓고 크게 이길수 있다. 마지막에 뒤집혀서 대승리! 이런 전개가 될지도.

​천칭자리는 「지금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을 하자!」 같은 느낌의 날. 오늘만, 이 시간에만 특별 타임 서비스가 있는.

전갈자리는 많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느낌의 날. 항상 갖고 있던 실크모자로 동전을 받는 듯한. 준비하고 있던 곳(실크모자속)으로 (동전이) 뛰어들어 오는.

사수자리는 말해야 할 것을 잔뜩 말하고 「지금은 말하지 말자」 라는 부분은 입 꾹 다무는 날. 밀당.

염소자리는 계속해서 엄청나게 달달한 날. 엄청난 미식가의 날이기도 한. 좋아하는 것만, 좋아하는 만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