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2

2023년 6월12일 별자리운세 이시이유카리 본문

별자리운세

2023년 6월12일 별자리운세 이시이유카리

라임22 2023. 6. 12. 13:44
반응형




물병자리는 점점 소통을 넓혀갈 수 있을 때.새것을 덥석덥석 물어뜯다.반짝반짝 사랑의 날.


물고기자리는 현실을 충분히 마주할 수 있는 날.구체적인 것, 모양 있는 것, 가치 있는 것.


양자리는 반짝반짝 사랑과 열정의 날.쿵쾅쿵쾅 움직이고 공격해 가는 느낌의 날.바삭바삭.


황소자리는 한숨 돌릴 수도 있어.분주함에서 해방되어 진정할 수 있다.자기 세계에 넣다.





쌍둥이자리는 떠들썩하고 활기차고, 매우 신선한 날. 어쨌든 움직일 수 있고, 즐겁다.많은 은혜가 있다.



게자리는 딱 스위치가 들어오는 느낌이 있을 수도 있어.실질적인 결과를 잡으러 갈 기세.



사자자리는 어쨌든 스케일이 큰 날. 어디까지나 갈 수 있고 누구나 만날 수 있다.점점 스케줄이 꽉 차다.



처녀자리는 스스로 움직일 수 있는 부분과 남이 해 주는 부분의 탄력이 있다.맡길 곳은 맡기고 주도권을 잡을 수 있는 곳은 절대적으로 잡아둘 수 있다.





천칭자리는 '이런 만남이 있구나!'하고 깜짝 놀랄 만한 장면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멀리서 온 사람을 우연히 만날 기회가 생긴다던가.



전갈자리는 뜨거운 바쁜 날.스스로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좋은 바람이 불어온다.흐름을 만들 수 있다.



사수자리는 웅장한 호조를 보이는 날.누가 끌고 가준 곳에서 좋은 걸 찾을 수 있을지도 몰라.


염소자리는 굉장히 멋진 것을 받고 '아끼자!'라고 마음먹게 되는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