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e2

별자리운세 2023년2월7일 이시이유카리 본문

별자리운세

별자리운세 2023년2월7일 이시이유카리

라임22 2023. 2. 7. 01:54
반응형


별자리운세 2023년2월7일 이시이유카리

물병자리는 '그쪽은 맡길 테니까, 이쪽은 맡겨!' 이런 게 생길지도 몰라.서로 맡기다.

​​

물고기자리는 자신을 위해 여러 사람이 움직여줘서 매우 도움이 된다, 이런 전개가 될지도.

​​

양자리는 어제까지만 해도 좀 쳤는데 오늘은 제대로 하자 이런 분위기의 날.



황소자리는 되게 신나는 느낌의 날.자신의 방침으로 즐거움을 부풀려 나갈 수 있다.은밀한 즐거움의 씨앗을 담그다.



쌍둥이 자리는 푹신푹신한 착지점이 발견되는 느낌의 날.좀 차분히 주위를 둘러볼 수 있다.땅에 발이 붙다.

​​

게자리는 필요한 연락을 점점 더 쌓아가는 느낌의 날.연락이 닿다. 확인해야 할 일을 전부 확인할 수 있다.




사자자리는 어깨에 힘이 확 빠지고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을 주는 날.여러 가지 씨앗을 의식적으로 뿌리는 느낌도.



처녀자리는 이미 차려진 무대에 슬그머니 혼자 나가는 그런 전개가 될지도 몰라요.부드러운 새로운 활약.


천칭자리는 '자, 할게!' 했는데 요정님들이 이미 해주셨던! 이런 게 있을 수도 있어요.



전갈자리는 부드러운 사랑의 날.던진 사랑을 잘 받아주고 던져진 사랑도 잘 받아.


사수자리는 바싹바싹 활약할 수 있는 화려한 날.집안싸움이라도 꽤 좋다, 이런 거.가족들이 엄청 응원해준다.


염소자리는 지금까지 자기 안에서 만들어 온 것을 멀리 있는 사람에게 제출하는 것과 같은 경우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반응형